중기인 서비스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 수상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MJ그룹의 김시출 대표이사와 임효순 본부장이 10월 21일 서울 중소기업DMC타워 DMC홀 2층에서 열린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기인 서비스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과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김남수 중기중앙회 서울 중소기업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에서 정부의 대응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경제활동을 정상화하는데 중소기업계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MJ플렉스의 이번 수상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방송, 언론기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대행 진행과 풍부한 우수인재 데이터베이스와 전문네트워크로 헤드헌팅 서비스도 진행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일자리창출사업 (2020년), 한국디자인진흥원 채용박람회 (2015년), 목포MBC 신입 공채대행 (2019), YTN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대행 (2016, 2015)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다.

특히 2019년 기준 25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0년 300억 매출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국내 주요 대기업을 (두산중공업, 현대해상, SK플래닛, 미래에셋대우, 카카오엠) 비롯 100여개 언론사와 지상파 (MBC, KBS, SBS) 등을 주요 고객으로 두고 800여명의 정규직, 파견 및 도급 인재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공공기관의 취업 지원사업, 각 대학 및 기업 제휴를 통한 취업캠프, 취업특강, 취업박람회, 채용대행 서비스 등을 통해 HR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MJ플렉스는 MJ피플 자회사를 설립해 리크루팅 서비스를 주된 사업분야를 확대했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1위 취업사이트로 그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깊이 있는 전문 정보로 구직자 취업에 보탬이 되고 있다. 또한 취업서비스도 진행 중이며 취업 준비생과 기업을 위한 사업도 수행하고 있다. 직원의 HR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키우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MJ플렉스는 향후 종합HR리딩컴퍼니로서 '영업으로 하나 돼 방송미디어업계 1위를 달성하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사원 역량 강화 및 열린 경영,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 매스컴 분야, 디자인 분야 NO.1 전문취업포털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전국부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8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