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올해 취업시장에 정규직, 경력 채용의 바람이 불면서 기업들의 경력 사원 모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디자인분야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대표 김시출)은 6일 하반기 경력사원 주요 채용 모집 소식을 공개했다.
모든 사람들에게 스포츠하는 즐거움을 주는 기업인 '데상트코리아'에서 르꼬끄스포르티브 VMD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자는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또한 데상트코리아는 글로벌 스포츠 혹은 대형 브랜드 근무 경험이 있는 자, VMD 전략 및 DP 기획력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다. 심사는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마감이다.
글로벌 의류제조 수출회사인 '팬코'에서는 온라인 사업부 여성의류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팬코는 브랜드 및 온라인 쇼핑몰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지원 대상자는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접수는 오는 27일까지 마감이며, 심사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SIEG, BESTI BELLI, VIKI 등 다양한 브랜드와 신원몰을 운영 중인 '신원'에서 KNIT R&D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은 디자이너와 그래픽 디자이너로 나뉜다.
디자이너의 지원 대상자는 패션, 의류, 의상 관련 학과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1년 이상, 영어 능통자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다.
그래픽디자이너의 지원 대상자는 그래픽 디자인 관련 학과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1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영어 능통 자를 우대하고 있다. 심사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 되고 접수는 오는 13일까지 마감이다.
대형 할인점인 '이마트'에서는 패션 잡화 디자이너와 신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패션잡화 디자이너의 지원 대상자는 학력 상관없이 디자이너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또 패션브랜드 경험자, 패키지 디자인 경력 신규 브랜드 론칭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다.
신발 디자이너는 학력 상관없이 슈즈 디자인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슈즈 디자이너 경력 MD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다. 접수는 오는 9일까지며, 심사는 △서류 △면접(직무, 인성) △e-Fit테스트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에서는 디자인 운영 팀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이커머스 프로젝트 수행 경력자와 국내외 주요 포털 혹은 이커머스 기업 및 대형 에이전시 경력자, 보훈대상(국가유공자)을 우대하고 있다.
지원대상자는 학력 상관없이 6년 이상 경력을 비롯해 △이커머스 운영 디자인 가이드 제작 및 디자인 운영·검수 경험자 △PC·WEB 디바이스별 APP UI개발 디자인에 대한 이해 보유자 △UX·UI 디자인 경력자 △포토샵과 일러스트 사용 능숙 자 △포트폴리오 제출 등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다. 심사는 서류, 1차 면접, 2차 면접, 합격 순으로 진행하고, 접수는 오는 15일까지다.
한편 자세한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채용 공고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이외에도 디자이너잡은 △CJ 채용정보 △포트폴리오 △공모·전시·행사 △취업가이드 △인재정보 △교육 정보 등 취업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