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상품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핵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서비스 전반의 UX 일관성을 구축해요.
- 보험 상품·서비스의 초기 아이데이션 단계부터 참여하여 방향성을 정립하고,
금융보안·약관·정책 등 복잡한 제약 사항을 사용성 관점에서 해석하여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설계해요
- 복잡한 보험 정보 구조의 Pain Point를 사용자의 맥락에서 분석하고
명확한 정보 구조로 단순화하여 신뢰 기반의 경험을 설계해요.
- 사용자의 이용 맥락과 서비스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안해요
- 7년 이상의 Mobile/Web 서비스 디자인 경험이 있는 분
- 주관적인 관점이 아닌 사용자의 관점에서 논리적인 사고가 가능하신 분
- 다양하고 복잡한 데이터와 정책들을 이해하고 이를 일관된 UX/UI로 구현할 수 있는 분
- Design System에 대한 이해도를 기반으로 높은 퀄리티의 APP, Web UI 구현이 가능한 분
- 자신감을 바탕으로 주도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설득에 능한 분
- 회사와 팀의 성장을 도모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
◆ 이런 경험이 있는 분이면 더욱 좋습니다.
◆ 전형절차
- 서류전형(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 과제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 합격
※ 과제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1차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