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브라이트의 BX 디자이너는 이런 환경에서 일하고 있어요

아이리스브라이트의 BX 디자이너는 30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직접 디자인적으로 리드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스타일링이 아니라,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제품 콘셉트를 담아내는 비주얼 전략부터 시작해, 패키지, 상세페이지, 프로모션 콘텐츠, 광고, 오프라인 비주얼까지 전 채널을 관통하는 통합 브랜딩을 설계합니다.

 

저희는 브랜드의 감도와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브랜드별 책임 디자이너 체계를 도입하고 있어요. 한 브랜드를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보며, 톤앤매너를 정립하고 감도를 통합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구조입니다.

기획자, 마케터, 생산팀과의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단순 결과물 제작이 아닌 브랜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오너십을 경험할 수 있어요. 

 

 

핵심적으로 담당할 업무에요

  1. 브랜드 일관성 관리
  2. 오프라인 브랜드 자료 디자인

  3. 이커머스 콘텐츠 제작

 

 

 함께할 동료 살펴보기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아브너 Path

BX팀의 목표와 방향

브랜드디자인팀은 단순한 시각 미감을 넘어, ‘전환을 일으키는 디자인’과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UI 경험’을 설계합니다.

우리는 빠르게 실행하고, 실행을 통해 학습하며, 결과를 데이터로 검증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끊임없이 최적화하는 팀입니다.
브랜드별 책임 디자이너 체계를 통해 브랜드 감도의 일관성과 몰입도를 높이고, 제품과 브랜드의 매력을 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해요.

 

이런 경험을 얻고 이렇게 성장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