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업무는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자인 및 제작이며, 프로덕트,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팝업 스토어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1) 제품/산업 디자인 전공 및 해당 분야에서 2년~6년의 실무 경력 보유자
2) 여러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능숙한 협업이 가능하신 팀플레이어
3) 다양한 제품 및 공간 아이디어를 2D 또는 3D 스킬로 비주얼 작업이 가능하신 분
4) 광고/디지털 분야에 높은 관심과 열정으로 긍정적이며 주도적인 태도를 갖추신 분
5)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크며 실제 스터디와 스스로 역량 개발을 하고 계신 분
1) Photoshop, Illustrator, 3D CAD(Rhino)의 능숙한 사용이 가능하신 분
2) 훌륭한 수준의 스케치 스킬(상급) 이신 분
3) 풍부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가지신 분
4) 제품 제작을 위한 목업 및 시제품 생산 경험 유경험자
1차 서류 심사 → 2차 본부&인사 인터뷰 → 3차 CEO 인터뷰 → 발표으로 진행됩니다.
1) 내용 및 권장분량: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PDF파일)
2) 일정: ~10/20까지 서류 접수, 이후 결과 안내는 개별 메일 발송
3) 발표: 인터뷰 일정은 면접대상자 분들께 인사담당자의 메일 연락이 있을 예정입니다.
1) 개인신상에 관련된 정보는 기재하지 않습니다. (신체정보, 가족관계, 개인주소 등)
2) 지원서류 파일 형식은 PDF입니다. (대용량 zip파일, 저장매체 다운로드 불가 시 심사가 어렵습니다)
Delightful INNORED!
이노레드는 사랑받는 아이디어, 사랑받는 브랜드(Beloved Idea, Beloved Brand)를 꿈꿉니다. 우리는 진정한 혁신은 즐거움에서 나온다고 믿습니다. 따뜻한 마음이 오가는 가운데서 느껴지는 '유쾌함'과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혁신'을 추구하는 것, 이것이 이노레드의 Delightful Innovation 입니다.
이노레드는 지난 18년간, 기술과 감성의 결합을 통해 소셜무비, iCF 등 새로운 광고 장르를 개척하여 전세계 53 개국에 컨텐츠를 수출했고, 192 개국의 소비자들이 이노레드의 광고를 시청 해오고 있습니다. GfK Korea 의 조사에서 대한민국 에이전시 중 '가장 뛰어난 업체(49.7%)'에 선정된 바 있으며, 전문성뿐 아니라 즐겁게 일하는 기업문화로 공중파 3 사를 비롯한 각종 언론으로부터 주목 받아 왔습니다.
2011 년부터 2024 년까지 칸라이언즈, 클리오, 뉴욕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광고대회와 부산국제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 등에서 활발하게 수상하고 있는 이노레드는 세계 3 대 광고제(칸라이언즈, 클리오 어워드, 뉴욕페스티벌)에서 대상 1 개, 금상 2 개, 은상 8 개, 동상 7 개 포함 본상 18 개 수상하였고,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4 개를 포함해 13 년 연속 총 99 개 수상, 부산국제광고제 12 년 연속 총 120 개 수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 런던 국제광고제, 에피어워드, 유튜브 웍스, 메타 파트너스 어워드 등에서도 약 311 여개 수상 기록이 진행 중입니다.
최근에는 저명한 마케팅 저널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이 주최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한국, 일본 통합하여 ‘우수 독립대행사’, ‘최고의 기업문화’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국내 최초로 클리오 어워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한 기록을 갖고 있으며, 특히 2017 년과 2019 년에는 구글에서 주최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에서 당당히 APAC 1 위(비디오 부문), 국내 1 위(동영상 우수성)에 오른 바 있습니다. 그 외에도 Korea's Hottest Agency 3~4 위 유지(since 2014), WARC Ranking – Top Creative Agency 100중 34 위(in APAC), Top 20 Asia Agency 중 17 위(국내 1 위) by 2022 Cannes LIONS Creativity Report 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커뮤케이션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이 주최하는 '2024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독립대행사’, ‘최고의 기업문화’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더불어 총 6 회 개최된 YouTube Works Korea에서 6년 연속 수상(13개 위너로 국내 최다수상사) 으로 계속해서 국내외 탑티어 어워드 수상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https://www.innored.co.kr/work)
• 근무규정 (주 5일 근무 08:00~17:00, 점심시간 11:50~12:50, 월-목 점심 제공)
• 업무배려 (월-09:00출근, 화/수/목-08:30출근, 금-재택 및 1시간 단축근무)
• 4대 보험 (입사시점으로부터 정규직, 계약직 모두 제공)
• 지각데이 (행복한 지각을 위한 월 1회 10:00 출근)
• 업무지원 (팀회식, 인터랙션, 본부 워크샵, 야근식대, 야근교통, 외근 및 출장 교통비 지원)
• 학습지원 (북클럽 자율독서모임, 이노북스 사내도서관, 사내스터디모임)
• Growth plan (자기개발목표 관리와 1:1 프로세스 진행)
• 건강지원 (100만원 상당 종합검진, 정규직대상, 가족 검진 시 최대할인율 적용)
• 싱글지원 (싱글데이-미혼 및 자녀없는 직원을 위한 문화여가 지원)
• 근속포상 (만3년, 6년, 10년, 15년, 20년-포상금 및 휴가지급)
• 여가지원 (여름휴가, 명절상여, 인사이트트립 여행지원, 사내동호회모임)
• 부모지원 (분기별 엄마/아빠 반차휴가/출산축하금/입학축하금)
• 경조제도 (생일/결혼/임신축하 및 각종 조의)
• 생활지원 (근속연차 별 주택자금지원대출)
• Best team-player (분기별 구성원 칭찬 및 리워드)
• Great 모닝 캠페인 (월간 G모닝로그, 과일/커피 제공)
• 전사 워크샵 (평균 연 1회 전사 리프레시를 위한 국내외 펀미팅)
• 단독사옥 (9호선/분당선 선정릉역 도보 2분, 2호선 선릉역 도보 10분)
★ 감염병 정부대응 가이드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