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프로젝트 소개 ]

[Goal] "우리는 이런 게임을 만듭니다"

1.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사냥과 생존을 주제로 하는 차세대 오픈월드 MMORPG를 개발합니다.
2. 잘 알려진 기존 IP를 사용하여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으로 개발합니다.

[ 업무내용 ]

[What] "우리는 이런 업무를 진행합니다"

1. 내러티브/퀘스트 콘텐츠 : 게임 라이터와 협업하여 플레이 가능한 각종 내러티브/퀘스트 콘텐츠 제작
2. 퀘스트 시스템 : 의도된 게임 플레이와 목표, 내러티브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는 퀘스트 시스템 디자인
3. 내러티브 시스템 : 퀘스트 외에 각종 연출, 대사, 카메라 등 내러티브를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 디자인
4. 기타 툴 디자인 : 디자이너가 의도에 따라 데이터를 작성할 수 있는 툴을 디자인

[How]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1. 프로젝트의 목표 달성을 위해 커뮤니케이션하며, 디자인의 본질과 가치를 고민
2. 작업 노하우를 기록하고 공유하여 팀 단위의 성장을 도모
3. 업무 프로세스의 비효율을 지양

[ 지원자격 ]

학력 : 학사 이상

경력 : 2년 ~

이런 역량을 갖추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필수)

[Who] "우리는 이런 분을 원합니다"
- 다양한 내러티브/퀘스트 콘텐츠에 대한 제작 및 연구 경험
- 라이터와 협업 경험을 통한 개발 경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Jira, Redmine, Confluence 등 협업툴 사용 경험
 

이런 역량도 있다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우대)

- 언리얼 엔진 경험 

- 스크립트 기반 퀘스트 작업 경험 

 

[ 제출서류 ]

[ 전형단계 ]

* 공고 지원 전 필요한 항목을 꼭 확인해주세요 ↗


[ 도움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