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No.1 Brand Builder!
고객 관점을 바탕으로 더파운더즈와 함께 밀도 있게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ㅣ 해당 포지션에는 이러한 성장 기회가 있습니다.
-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온라인 경험 총괄 기회가 있습니다.
- 북미·일본·유럽 등 다양한 시장에 직접 노출되는 프로젝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팀/마케팅팀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크리에이티브와 데이터 기반 디자인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상세페이지(PDP) 및 썸네일 등 디지털 세일즈 에셋 디자인
- 비즈니스 및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온라인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방향성 및 목표 수립
- 글로벌 시장별 특성(북미/일본/유럽)의 사용자 경험 설계
- 온라인 채널 전반의 고객 여정 속에서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과제 발굴 및 실행
-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D2C 몰, 제3자 이커머스 플랫폼(아마존, Qoo10 등) 디자인 고도화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 감도와 전략을 함께 설계할 수 있는 기획형 디자이너
- 비주얼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적용 능력을 갖추신 분
-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소통하며 피드백 수용성이 높으신 분
- 회복 탄력성이 높아, 실패에 낙담하기보다는 다음에 어떻게 할지를 고민하고 실행하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웹/UX/UI 디자인 경력이 3~5년 이상 있으신 분
- 브랜드 기반 + 소비자 관점으로 사고할 수 있으신 분
- 브랜드 아이덴티티 가이드라인을 직접 수립하고, 이를 조직 내에 성공적으로 적용 및 운영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Figma, Adobe Creative Suite(Photoshop, Illustrator 등) 툴에 숙련되어 있으신 분
- 반응형 웹, 모바일 퍼스트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전사 협업(마케팅·개발·브랜드팀)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있으신 분
ㅣ 이런 경험을 선호합니다.
- 생성형 AI 툴을 활용하여 디자인 시안 제작, 콘텐츠 생성, 업무 자동화 등 디자인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뷰티 / 패션 업계의 글로법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 홈페이지 / 모바일 페이지 등의 UX UI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해 보신분
- 사용자 리서치/데이터 분석(전환율·클릭률) 기반의 디자인 개선 사이클 운영해 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