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상
- 인원: 0 명
- 전공: 공간디자인, 산업디자인 등 디자인 관련 학과
- 학력: 대학(4년제) 졸업 이상
- 박물관, 미술관 등 유관 기간 경력자 우대
- Autocad, Sketch up,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등 디자인 툴 운용 가능자 우대
2. 주요업무
- 미술관 전시 및 상품 관련 디자인 업무
3. 근무 조건
- 근무기간: ‘25년 9월부터 6개월간 / 업무역량 및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
- 근무시간: 주 5일 (월~금, 09:00~18:00)
- 근무형태: 계약직
- 근무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미술관
- 임금: 회사 내규에 따름
- 보험여부: 4대보험 가입
- 경력인증: 경력인증 및 경력증명서 발급
4. 선발 방법
- 서류접수: 2025년 8월 18일(월)까지
-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자유양식)
- 선발방법: 서류심사 및 면접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일정 개별 통보)
- 접수방법: e-mail 접수 (sjpark51@amorepacific.com)
※ 채용서류 반환 안내
-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 전원은 기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당사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지원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 이내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반환기간이 지난 채용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3호 서식>을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발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