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시작된 건강한 취향에 대한 물음표는,
우리가 건강함을 소비하는 기준이 되었고,
라라스윗을 소비하는 고객 경험의 확산은 ‘저당’이라는 새로운 시장의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의 외부 투자 없이,라라스윗 자체 매출만으로 실체 있는 건강한 성장을 지속하고있습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하는 수직통합형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력에 집중해
‘실제로 구매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라라스윗은 지난 해 목표인 매출 600억의 초과 달성이라는 실체 있는
성장지표로 이야기합니다.
이제 라라스윗은 잠깐의 반짝임이 아닌 대세감을 증명하며 25년에는 1,00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팀 라라스윗은 집요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단순하게 실행하며, 끈질기게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문제나 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목표와 방향성에 집중합니다.
지표는 해석하기 위해 존재하고, 결과는 다음 실행을 위한 피드백이며,
한 번의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드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시장의 기준은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라라스윗은 ‘다르게 만드는 것’에 멈추지 않고, 우리만의 ‘기준’으로 세우는 데 도전하는 팀입니다.
그 기준을 함께 써 내려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라라스윗 패키지 디자이너는 ’맛있고 건강한 제품’의 가치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고, 라라스윗의 팬이 되는 여정을 설계/디자인합니다.
단순히 예쁜 것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브랜드 패키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 및 양산 전 과정 리드
서브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축
아레 가이드 참고하시어, 아래 항목이 포함된 포트폴리오 및 서술형 문항을 함께 제출해주세요.
본 항목들은 지원자의 디자인 문제 해결 방식과 사고 과정을 확인하기 위한 기준으로 활용됩니다.
해당 자료는 필수 제출 서류이며, 미제출 시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포트폴리오 가이드 (링크)
시각적 완성도가 높은 패키지 결과물 사례
시장 분석 기반의 포지셔닝과 디자인이 실질적 성과로 이어졌던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