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No.1 Brand Builder!
고객 관점을 바탕으로 더파운더즈와 함께 밀도 있게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본 포지션은 PA(Process Assistant) 채용입니다.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브랜드의 핵심 제품들이 글로벌과 국내 주요 유통채널(올리브영, 미국/일본 등)에 실제로 출시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실무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가이드와 템플릿 안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실행하는 역량을 쌓고자 하는 분께 적합한 포지션입니다.
제품 운영과 출시를 위한 디자인 실무 경험을 쌓고 싶은 분에게 명확한 방향성을 제공합니다.
화장품 산업 내 유통·생산·규제 등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실무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자리입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로벌 유통 제품(미국/일본/유럽 등) 패키지 현지화 디자인
오프라인 채널(예: 올리브영) 전용 제품의 구성 및 라벨 디자인
기획세트, 한정판 등 채널별/시즌별 특화 상품 패키지 설계 및 디자인
제품 라벨, 용기, 패키지 등 아트워크 파일 제작 및 버전 관리
표준 템플릿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운영 및 마스터 데이터 관리
제품기획, RA, 생산, 물류 등 관련 부서와의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일정 관리, 파일 관리 등 체계적인 업무 역량을 갖춘 분
실행력, 정확성, 커뮤니케이션 역량 중심의 실무형 인재
제품 출시 일정 및 유관 부서 협업에 익숙한 패키지 디자인 경력자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 경력 2년 이상 (FMCG 또는 화장품 관련 우대)
필수 툴 사용가능자(포토샵, AI 등)
다양한 제품군/유통채널에 맞춘 디자인 실무 경험
일정과 데이터 기준에 맞춰 정합성 있게 디자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역량
제품 라벨, 용기 규격, 인쇄 스펙 등 패키지 디자인 운영에 대한 이해
ㅣ 이런 경험을 선호합니다.
화장품 브랜드사/유통사/제조사 근무 경험
다국어(일본어/영어 등) 라벨 및 현지화 경험
다양한 채널에 노출되는 패키지 디자인 경험
커뮤니케이션, 일정 관리, 파일 관리 등 체계적인 업무 역량을 갖춘 분
ㅣ PA(Process Assistant)란?
PA(Process Assistant)는 업무의 품질과 기준을 책임지는 운영 스페셜리스트 입니다.
팀의 흐름을 매끄럽게 이어가고, 운영 품질을 한층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실행을 넘어 업무 기준을 이해하고, 기준을 지키며, 더 나은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며,
운영기준을 최적화하고 개선해나가는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합니다.
이를 통해 PS(Process Specialist)로 성장하여, 운영 기준을 개선하고 최적화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나아가 PE(Process Expert)로서, 전체의 운영 흐름을 설계하고 고도화하는 전문가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FAQ
Q. 매니저~Sr.매니저 채용과 PA(Process Assistant) 채용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PA는 업무의 품질과 기준을 책임지는 운영 스페셜리스트를 채용합니다. 따라서 담당하는 업무의 범위에 차이가 있습니다.
Q. PA 직군은 정규직인건가요?
A. 네, 정규직 채용입니다.
Q. PA 직군은 어떤 사람에게 적합한가요?
A. 아래에 해당된다면 PA 직군을 추천드립니다.
- 기준과 품질을 소중히 여기고, 실행을 끝까지 책임지는 분
- 단순 실행이 아니라, 문제를 발견하고 개선해 나가고 싶은 분
- 팀 전체의 흐름과 신뢰를 세우는 데 자부심을 느끼는 분
ㅣ PA(Process Assistant) 채용 프로세스
- 채용 프로세스는 위와 같이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되는 경우 개별 안내 드립니다.
- 글로벌 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주요 업무에 포함되는 경우 해당 언어가 포함된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전형 검토 결과에 따라 추가 자료 혹은 사전 콜챗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계약직 기간이 있으며, 해당기간에는 급여 100%가 지급됩니다.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ㅣ 지원 방법
지원 : 각 공고의 지원하기 버튼으로 온라인 지원
지원 서류 : 이력서(자유양식), 경력기술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노션 링크로 전달 시 공개 범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용량제한으로 업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지원서 작성란에 구글 드라이브/노션 등 URL 형태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문의 : job@thefounders.kr
ㅣ 근무 조건 및 환경
근무 시간 : 월~금,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 오후 1시 ~ 오후 2시)
급여 : 면접 후 협의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 8층, 10층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24년 8월 삼성역 파르나스 타워로 오피스를 이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