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주스의 기준이 되고자 하는 라티브브랜드 디자이너를 찾습니다.

 

프리미엄 건강 스무디 라티브

“한잔의 건강, 내일의 가능성”

 

라티브는 바쁜 일상 속 가장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근본부터 건강해지는 방법을 제안하는 건강주스 브랜드입니다. 끊임없이 성장하고, 앞으로 달려나가느라 정작 중요한 건강을 놓치고 있는 분들께, 믿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건강관리 방법을 제안합니다. 고품질의 원료, 깐깐한 공정, 성분표에 대한 집착으로 건강주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갑니다.

 

> 라티브 공식 인스타그램

> 라티브 공식 브랜드몰



매드업 브랜드 사업부

매드업 브랜드 사업부는 매드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E-commerce 기반의 신규 비즈니스를 이끌어갑니다. 자금, 유통, 마케팅 등의 역량 부족으로 인해 성장 잠재력을 100% 발휘하지 못하는 신규 브랜드들을 발굴하고, 투자/인수하여 마케팅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으며 소비재 브랜드 고객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자율과 책임이라는 매드업의 기조 아래서 높은 목표 의식과, 셀프 모티베이션 역량, 자신의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뛰어난 결과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하고 있습니다.

 

▶ 매드업 더 알아보기


 

주요 업무

- 라티브의 타겟 고객을 이해하고 브랜드 키비주얼 전략 및 가이드라인 수립

-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 온오프라인 디자인 기획 및 제작

- 포토,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사용 될 브랜드 시스템 설계

- 이미지/영상 촬영 기획, 디렉팅 및 콘텐츠 제작

- 자사몰 UI/UX 개선

 

자격 요건

- 인하우스 또는 디자인 에이전시에서 브랜드 디자인 관련 경력이 4년 이상이신 분

- 디자이너, 마케터 등 다양한 직무의 구성원과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신 분

- 완성도에 대한 기준이 높으며 주도적으로 문제를 찾고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신 분

- Zero to One이 되는 과정을 함께 경험하며 신규 사업을 세팅하고 싶은 의지가 강하신 분

- 일러스트/포토샵/피그마/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활용 가능하신 분

- 온/오프라인 디자인에 능숙하신 분

 

우대 사항

- 웰니스 라이프에 관심이 많고 먹는 것에서 오는 변화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 D2C 채널이 메인인 브랜드에서 가파른 성장을 경험해보신 분

- 미디어 커머스 기업의 경험이 있으신 분

- 커머셜한 숏폼 컨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전형 절차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및 채용 확정

- 1차 인터뷰 tip: 사전에 브랜드의 비주얼에 대해서 살펴 보고 고민해 오시면 좋습니다.

- 2차 인터뷰 전, 추가 과제물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매드업 브랜드 사업부 성장 POINT!

 

함께 할 매드러너를 위한 한마디!

"브랜드의 성장에 특화된 기획과 마케팅 방안의 A to Z를 고민하고 내가 직접 실행할 수 있어요"

스몰 브랜드에서만 할 수 있는 브랜드 전반을 아우르는 크리에이티브 기획과 디자인의 전문성을 가지고 깊이 있게 고민하는 과정을 동시에 해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을 남다르게 만드는 건 결국 “매드업의 브랜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열정과 전문성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어가고 싶다면, 브랜드 사업부에 합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