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소개

마케팅팀은 90만 농민의 농사 필수 앱, 팜모닝과 국내 최대 온라인 농산물 소싱 플랫폼 신선하이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으로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소재부터 CRM 콘텐츠, 제품에 필요한 콘텐츠, 이벤트 페이지 등으로 서비스의 가입자 지표 및 리텐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문제 정의에 기반하여 끊임없이 가설을 검증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디벨롭하는 선순환의 프로세스로 업무를 진행하며 서비스 스케일업을 목적으로 모두 함께 협업하는 조직입니다.

 

직무소개

90만 농민이 쓰는 농사 필수 앱 팜모닝의 광고 및 기획전 페이지, 팝업창 등의 콘텐츠를 디자인합니다.

디자인 결과물을 제작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집행 후 효율 지표에 따라 디자인을 수정, 디벨롭하고, 나아가 브랜드의 톤앤 매너까지 구축합니다.

• 팜모닝 SNS 광고 및 GDN 배너 이미지 소재 디자인

• 각종 기획전, 프로모션 랜딩 페이지 디자인

• CRM 콘텐츠 및 팝업창, 쿠폰 등 디자인

• 팜모닝내 콘텐츠 디자인

 

 

업무내용

콘텐츠 마케터와 협업하여 광고 소재 및 페이지 등 디자인 업무 수행 

• 팜모닝 마케터와 협업을 통한 콘텐츠,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 구글, 메타, 유튜브등 광고 코넨츠 제작

• 이벤트,옥외 광고 등의 브랜드 콘텐츠 제작

• 소셜 미디어 운영을 위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지원자격

• 퍼포먼스 콘텐츠 디자인 및 유사 프로세스의 경험 3년 이상

• Figma, Photoshop, Illustrator 등 제작 툴의 사용이 능숙하신 분

• 마케팅 지표 (클릭률, 이탈률, 가입전환율 등) 토대로 디자인 작업을 해온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분

• 좋은 디자인의 기준을 정성적 영역이 아닌 정량화된 성과 지표로 판단하시는 분

 


우대사항

• 퍼포먼스 광고 매체(SNS, GDN, 네이버 등)의 특성을 알고 최적화된 디자인 가능하신 분

• 콘텐츠 마케터 또는 마케터와 협업 경험이 풍부하신 분

• 기초적인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애즈 등의 지표를 볼 줄 아는 분

 

 

기타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근무조건

• 정규직

 

 

필독사항

• 본 채용은 수시 진행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 3개월의 수습 기간이 있습니다.

• 수습기간에도 같은 급여와 복리 후생을 보장 받습니다.

 

 

채용절차

 

• 전형 절차는 직무 및 경력사항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 : 공고를 확인하고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합니다.
  (출신 지역, 신체 정보, 가족 사항 등 직무와 관계없는 정보는 필요하지 않아요.)
• 1차 면접 : 실무 헤드, 리드, 동료와 함께 직무 역량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 2차 면접 : 경영진과 바레이저가 그린랩스의 핵심 가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합도를 살펴봅니다.
• 처우 협의 : 처우를 협의하고 입사일을 조율합니다.


안내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하고 있습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전형 진행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부분은 채용 FAQ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부분은 그린랩스 채용 이메일(recruit@greenlabs.co.kr)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