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조직 소개
컬리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조직은, 컬리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경험이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컬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들이 공감하고 머무를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들과 이벤트로 컬리의 즐거운 장보기 경험을 도울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분석하고 표현해 나가는 역할을 합니다.
담당업무
- 마켓컬리/뷰티컬리 디자인 에셋 개발 및 관리
- 컬리의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비스 브랜딩 머터리얼 디자인 및 구현
- 컬리멤버스를 포함한 멤버십 프로그램 디자인 에셋 개발 및 관리
- 고객 접점에 수반되는 판촉물, 패키지 등 각종 인쇄 디자인
- 전사 캠페인, 프로모션 기획에 따른 키비주얼 도출 및 그래픽 개발
- 신규 콘텐츠 촬영 기획 및 화면 기획
자격요건
[경험]
- 3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과제 실행, 이슈 해결, 변화관리 경험 등을 기반으로 프로젝트 매니징을 하실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
[지식]
- 비주얼 구현을 위한 소재, 형태별 공정, 제작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감각, 감도를 보유하신 분
[스킬]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기본적인 Adobe 툴 사용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다양한 마케팅 (브랜드, 프로모션,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에 대한 폭넓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트렌드에 민감하고 상품과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보유하신 분
이런 직무수행역량을 가지신 분이라면, 해당 포지션에 더욱 적합해요!
- 하나, 변화하는 상황에 대하여 두려움 없이 기민하게 적응하고, 새로운 것을 유연하게 받아들이며 스스로를 변화시키려는 노력을 하시는 분. 지적호기심이 높고, 다양한 관점을 적극적으로 학습하시는 분.
- 둘, 나와 상대방을 이해하여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실 수 있는 분.
- 셋, 필요한 정보의 핵심과 속성을 명확히 규정하여 수집/분석하고, 의미있는 기준과 구분 하에 구조화하는 능력 및 이를 바탕으로 논리적/합리적 문제해결이 가능하신 분.
- 넷, 어려운 환경에서도 스트레스 관리 및 자기조절력이 강하신 분.
- 다섯, 팀을 이루어 공동의 목표와 성과를 함께 독려하며 추진할 수 있는 분.
합류여정
- 서류전형 → 과제전형 → 직무적합성 인터뷰 → 종합(직무+조직적합성) 인터뷰 → 처우 협의 → 최종합격
사전 과제 전형 안내 드려요!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터뷰와 함께 사전 과제전형이 진행되는 포지션입니다.
- 과제 Topic : 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
- 분량 및 형식 제한 없음
꼭 확인해주세요!
*세부 절차는 서류 합격자 분들께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프로세스는 일정과 상황에 따라 사전 안내 후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전형의 결과는 개별 안내 드립니다.
기타 사항
- 고용형태는 정규직(수습 3개월)입니다.
- 국가 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군필 혹은 면제자여야 합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